본문 바로가기

방송 정보/예능

구해줘 홈즈 박시은 진태현 김포 인천 단독주택 찾기 (80회 예고)

반응형

 

구해줘 홈즈 김포 인천 단독주택 찾기

 

구해줘홈즈 미리보기

 

 

오는 18일(일) 방송될 구해줘 홈즈에서는 쌍둥이 남매가 맘껏 뛰놀 수 있는 단독주택 찾기가 방송됩니다. 이번 구해줘 홈즈의 장소는 바로 김포와 인천입니다.

 

 

이번 구해줘홈즈 의뢰인은 파일럿인 남편을 위해 직장이 가까운 곳이면서 쌍둥이 남매가 층간소음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단독주택을 찾아달라고 했습니다.

 

 

남편 직장인 인천공항과 1시간 이내 거리인 지역을 찾다보니 바로 인천과 김포가 선택되었습니다.

 

 

 

이번 구해줘홈즈 김포 인천 단독주택 찾기에서는 부모의 마음으로 집을 구해오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출현합니다. 평소 집보러 다니는게 취미라는 부부, 구해줘홈즈 박시은 진태현 출연으로 보다 꼼꼼한 시각으로 집을 살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해줘홈즈 80회에서는 인천시 서구 석남동의 '환골탈태 동안 주택', 인천시 중구 운서동의 '영종 공주근접 하우스',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의 '1분 1초 하우스', 김포시 하성면 후평리 '포(4)남매 담담 하우스', 김포시 운양동 '한강신도시 쌍둥이 하우스' 등 4인 가족에게 적합한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45분 본방을 하며, 본방을 놓칠 경우 케이블 채널을 통해 재방송 시청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지역의 주택 정보를 주제별로 살펴볼 수 있어 집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구해줘 홈즈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