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다인 결혼 프로필 민용근 감독

반응형

배우 유다인 결혼 소식입니다. 드라마 '건빵 선생과 별사탕', '맛있는 인생', '야경꾼 일지',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용의지' 등에 출연했던 배우이며, 결혼 상대자는 민용근 감독이라고 합니다. 유다인 결혼 소식 및 프로필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유다인 결혼

배우 유다인이 민용근 감독과 결혼합니다. 소속사 측을 통해 23일 밝힌 내용을 보면 유다인 결혼은 올 가을 예정이며 상대방은 영화 '혜화, 동'의 감독이었던 민용근 감독이라고 합니다. 해당 영화에서 출연 배우와 감독으로 만나 인연이 되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유다인 결혼 세부 일정은 아직 미정이며, 가까운 친인척들만 모여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유다인 프로필

배우 유다인 프로필입니다.

 

본명 : 마영선

나이 : 1084년 2월 9일

고향 : 서울

키 : 165

몸무게 : 45

학력 : 서일대학교 연극학과

데뷔 : 2005년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1984년 생으로 올해 38세인 유다인은 드라마로 데뷔했습니다. 우리에게는 2008년 레쓰비 광고의 '선배, 나 열 나는 것 같아'를 연기했던 배우입니다. 이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아침 드라마와 광고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유다인_사진
배우 유다인 결혼

 

 

민용근 프로필

감독 민용근 프로필입니다.

 

나이 : 1976년 8월 2일

학력 : 한양대학교 영화실기 박사

데뷔 : 2011년 영화 '혜화, 동' 장편 데뷔

 

 

유다인 결혼 상대자인 민용근 감독은 1979년 생으로 올해 46세 입니다. 유다인과는 8살 차이가 납니다. 최근 중국 영화인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리메이크한 '소울메이트' 연출을 맡았으며, 2011년 영화 '혜화, 동'을 통해 연인을 맺은 배우 유다인과 결혼 예정입니다.

 

간단한 유다인 프로필 및 결혼 소식이었습니다.

 

 

민용근_사진
민용근 프로필

반응형